현대자동차가 오는 26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'2026 부산모빌리티쇼'에서 신형 아반떼(CN8)를 처음 공개한다. 디 올 뉴 아반떼로 불릴 신형 아반떼는 8세대 풀체인지 모델로, 완전히 새로운 내외관 디자인과 최신 인포테인먼트, 플레오스 커넥트를 탑재해 출시될 예정이다. 현대차는 2026 부산모빌리티쇼에 3대의 디 올 뉴 아반떼를 비롯해 최근 출시된 더 뉴 그랜저 3대를 중심으로, 아이오닉 5, 아이오닉 6, 아이오닉 9, 코나 일렉트릭, 스타리아 라운지 EV 등 전기차와 수소 전기차 넥쏘를 전시하며, 플레오스 커넥트 체험 콘텐츠를 마련해 방문객을 맞이한다. 기아는 2026 부산모빌리티쇼에 PV5 기반 신규 모델 3종을 공개한다.......
조회수 2
외부 클릭 0